국내 제조사
해외 제조사
발행인 칼럼
경영 칼럼
공구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잡지TOOL을 정기구독으로 만나보세요.
COLUMN
[공구인 칼럼] 기술과 영업능력 익혀야
나는 경기도 화성에서 절삭을 전문적으로 유통한다. 절삭은 어느 공구들 보다 전문적이고 많은 노하우를 쌓아야 제대로 된 판매가 가능하다. 내가 절삭 관련 제품 유통을 할 수 있는 것도 20년간 기술을 익힌 덕분이다.
2022-04-04
[경영 칼럼] 바코드로 매출UP
급변하는 산업 환경 속에서 적절한 정보의 관리 및 활용이 매우 중요시 되고 있다. 유용한 정보의 탐색, 축적과 가공 그리고 유효적절한 시기의 응용은 기업 경쟁력을 좌우한다.
[영업 칼럼] 공부하는 대표가 매출 올려
영업의 노하우는 사람마다 다르다. 가진 정보와 지식을 활용해 거래처의 도움이 되는 영업자는 거래처를 사로잡는다.
[경영 칼럼] 판매전략 3가지
치열한 유통 경쟁 속 가격을 바꿀 수 없다면, 파는 방법을 바꿔보자. 세일즈 전문가 유장준 스타트업세일즈연구소 소장이 제시하는 판매전략 3가지.
2022-03-07
[공구인 칼럼] 60대 공구인으로 살아가기
예전에는 인터넷으로 공구를 사는 것은 상상할 수 없었고 공구의 가격도 공개되지 않았었다. 그러나 지금은 누구나 손쉽게 공구를 살 수 있고 유통가격이 공개되어 있다. 이것을 쁘게 보지 말자.
[발행인 칼럼] 지금은 공구상 키워야 할 때
이제 다시 움직일 때가 온 것 같다. 그 방법과 방향에 대해 아래 일곱 가지로 정리해봤다.